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9 11:09

  • 뉴스 > 김천뉴스

재활용 신기술 활용 친환경 기업 ‘(주)새빗켐’

김천시 이달의 기업 선정패 전달식

기사입력 2021-05-04 13:5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는 이달의 기업 선정을 통해 지역 내 우수기업의 사기진작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김천의 산업 경제 활성화를 추진하고 있다.


 


 

4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충섭 시장을 비롯한 국·서장, 5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새빗켐 박민규 대표이사, 박경용 총괄사장, 김도수 사장, 김교원 이사, 신재호 팀장 등이 참석해 선정패를 전달하고 시청 옥상에 회사기를 게양했다.


 



김충섭 시장은 재활용 신기술을 활용한 친환경 기업인 새빗켐의 꾸준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개발과 지역 일자리창출에 기여해 주시기를 바라며, 기업하기 좋은 김천시를 만들어가는 일에 늘 변함없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박민규 대표이사는 이달의 기업 선정이라는 이 자리가 기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사기진작이 되는 기회를 주는 좋은 일이라 생각되며, 이렇게 5월의 기업으로 선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기쁘다. 김충섭 시장님 취임 이후 김천시가 기업하기에 좋은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고 생각된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김천시 5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새빗켐은 재활용인사(비료원료), NCM복합액(이차전지 부원료)등을 생산하는 회사로 매출액은 2020년 기준 20,967백만원으로 현재 70여명의 직원들이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다.



 



재활용 신기술 활용한 친환경 기업으로 성장해 왔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국내 특허 10, 이노-비즈, 부품소재전문기업, 벤처기업 인정, ISO 9001/14001, KOSHA18001 국제규격의 품질·환경·안전 인증을 획득해 2020년 경상북도 일자리창출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천시 이달의 기업 5월 새빗켐 포토포토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