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1 10:00

  • 뉴스 > 김천뉴스

기업하기 좋은 김천 ‘이달의 기업 선정’

유명 브랜드 염지계육 전문 생산 업체 (주)한울

기사입력 2021-10-08 11: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기업하기 좋은 도시라는 이미지를 구축 하고 있는 김천시에서는 지역 내 우수기업의 사기진작과 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김천의 산업 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8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이달의 기업 선정식에는 10월의 기업으로 선정된()한울 박의태 대표이사, 박수익 상무이사, 나근호 차장, 박정민 과장과 김천시에서는 김충섭 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정패를 전달하고 시청 옥상에 회사기를 게양했다.


 



김충섭 시장은 지역 내 일자리 창출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한울이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잘 알려진 돈치킨부터 이름있는 브래드 치킨회사에 염지계육을 납품하고 소스 종류는 해외수출까지 하고 있다니 참으로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서 더큰 발전을 이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의태 대표이사는 영광스럽게도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그간 기업을 운영하면서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일자리창출에 힘쓰고 보다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주력을 다해왔다. 더욱 노력해 모범적인 기업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한울은 박의태 대표의 고향인 김천시 남면에 위치해 있으며, 염지계육 및 치킨무, 소스를 생산하는 업체로 2020년 한해 매출액이 15,593백만원으로 2007년 돈치킨 브랜드 런칭 후 2009년 대광동 공장 가동을 시작으로 현재에 이르고 있다.



 



주요성과로는 국내 204개 가맹점, 베트남 시장 개척을 통해 가맹점 31, 계육가공 공장, 치킨무 및 소스 제조공장 순차적 설립 통한 지역 일자리 창출 기여, 국내산 농식품 원료 사용으로 농식품 활성화의 기여하고 있다. 주요 거리처로는 돈치킨, 처갓집, 교촌치킨, 굽네치킨, 에땅, 학교급식 등이다.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장관표창, 2017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2021년 김천시 우수 축산물 위생업소 선정, 식품안전관리 HACCP 인증 획득 업체로 초대형 12,000평 규모의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 및 콜드 체인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