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6 17:35

  • 뉴스 > 김천뉴스

기업하기 좋은 김천시 ‘이달의 기업’ 선정

2022년 첫 기업 간편식 전문 (주)대정

기사입력 2022-01-05 13: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기업하기 좋은 도시라는 이미지와 지원정책 구축으로 우수기업 유치를 이어가고 있는 김천시는 지역 내 우수기업의 사기진작을 위해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5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달의 기업 선정패 전달식에는 김충섭 시장과 부시장, 국소장, ()대정 조길영 대표이사 및 회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정패를 전달하고 시청 옥상에서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2022년 첫 번째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대정은 김천시 어모면 산업단지7174에 위치해 있으며, 2018328일 설립해 2020년 매출액 32,823백만원의 우량기업으로 특히 250명의 종업원을 고용한 일자리창출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김천1일반산단 3단계 지역에 첫 입주 기업이란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최대규모의 편의점 전용 FF(Fresh Food)공장이다. HACCP(해썹, 식품안전관리인증)인증 업체로 철저한 위생을 위한 ONE WAY방식( 2019년 일자리창출우수기업으로 선정된바 있다.


 



김충섭 시장은 산업단지 3단계 지역에 첫출발이 대정이었다. 좋은 기운으로 산업단지 조기분양이란 좋은 결과까지 이어졌다 생각하며 또한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 대정은 큰솥이라는 의미인데 지역농산물을 많이 이용해주시고 또한 지역민에게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조길영 대표는 새해부터 좋은 자리에 참석해 좋은 기운 받아서 더욱 발전하는 대정이 되도록 하겠다. 김천시에 자리잡은지 3년이란 시간이 됐는데 많이 도와주심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김천시 생산농산물을 더 사용하는 등 지역과 상생하는 탄탄하고 모범적인 대정을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 김천시 이달의 기업 대정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