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15:50

  • 뉴스 > 기관단체

흑호의 기운으로 새마을부녀회 2022년 힘찬 출발!

김천시새마을부녀회 2022년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22-01-18 13: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새마을부녀회는 코로나 19 어려운 상황 속에서 살기 좋은 김천을 만들기 위해 진행한 2021년 사업들을 마무리하고, 2022년 임인년 새로운 사업안과 예산을 의결로 부녀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하자고 다짐했다.


 



김천시새마을부녀회 2022년 정기총회18일 새마을회 김천시지회 3층 회의실에서 이영숙 김천시새마을부녀회장과 각 읍면동 회장단, 김충섭 김천시장, 임영식 김천시새마을회장, 이도희 새마을문고 김천시지부 회장, 박판수 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의는 이영희 사무국장의 성원보고를 시작으로 이영숙 회장의 진행으로 새마을 4개 중점사업으로 분류된 16건의 2021년 사업 추진 실적 안건과 세입세출 결산 안건에 대해 승인했다.


 



, ‘생명운동’, ‘평화운동’, ‘공경체운동’, ‘조직관리사업4개 중점사업으로 분류된 17건이며, 그 중에 올해 처음으로 시작하는 새마을환경살리기가 포함된 2022년 기본계획 사업 및 세입세출 예산안도 의결했다.


 



이영숙 부녀회장은 코로나 19로 지난 한 해 너무 힘들고 어려운 일이 많았지만, 새마을부녀회장 및 회원, 새마을가족이 단결된 힘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한해였다. 올해도 작년처럼 새마을운동을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 김천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화합하여 더욱 열성적으로 활동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했다.


 



한편, 김천시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김충섭 김천시장, 박판수 도의원, 임영식 회장, 이도희 회장은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를 축하하고 지난 한해 김천시새마을이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한 부녀회장 및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 한해도 새마을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했다.

 

<김천시새마을부녀회 2022년 정기총회 개최 더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