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15:50

  • 뉴스 > 문화예술

김천시립합창단 제32회 정기연주회

애국가(愛國歌) 개최

기사입력 2022-06-23 13: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 문화예술회관(관장 김훈동)에서는 629() 오후730분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천시립합창단 제32회 정기연주회 애국가를 개최한다.


 


 

이번 김천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는 코로나 극복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며 나라사랑과 김천사랑의 마음으로 모든 시민이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로 기획했다.

 

김천시립합창단은 이태원 지휘자를 중심으로 교성곡 해야 솟아라 (박성일 작곡)’과 뮤지컬<서편제>, <영웅>OST 주제곡 합창을 통해, 오랫동안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김천시의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과 애국, 애민의 정신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연주회를 만들 예정이다.

 

김훈동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시립합창단에서 나라사랑과 호국의 정신을 일깨우는 레파토리로 풍성한 연주회를 구성했으니, 시민들께서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우리 예술단의 정기연주회를 관람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초대권은 지정배부처(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참조),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문화예술회관 1층 사무실에서 배부 중이며,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3층 공연장 로비에서 선착순 좌석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김광수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