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15:50

  • 뉴스 > 김천뉴스

찾아가는 힐링 문화 콘서트 쇼타임

학교 밖 청소년 문화공연 체험

기사입력 2022-06-24 13: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는 23일 청소년문화의집 3층 강당에서 학교 밖 청소년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을 하였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청소년 문화향유 기회 증진과 문화양극화 해소를 위해 TS댄스스튜디오 지원으로 찾아가는 힐링 문화 콘서트 쇼타임이라는 주제로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한국 전통 사물놀이 가락과 현대문화예술 퓨전 퍼포먼스 공연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K-POP과 비트박스, LED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공연에 참석한 이○○ 청소년은새로운 문화의 집에서 내가 좋아하는 K-POP 댄스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정말 좋았다. 이런 기회가 또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천시 관계자는문화공연 관람의 기회가 적은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직접 찾아와서 문화 공연을 제공해 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및 TS댄스스튜디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의 문화 예술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학교 밖 청소년 꿈드림에 관한 문의는 054)434-1399로 하면 된다.










 

김문환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