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17:45

  • 뉴스 > 읍면동소식 > 감문면

김세운 전 시의장 감사패 및 진영구 팀장 퇴임인사

감문면 이장협의회 6월 2차 이장회의

기사입력 2022-06-24 14: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지역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호흡하며 지역발전과 시정 및 면의 현안을 논의하는 감문면이장협의회(회장 송진호)62차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감문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4일 오전에 개최된 이장회의에는 송진호 이장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이장, 전명수 면장, 진기상 시의원, 신형철 감문농협 조합장, 김세운 전 시의회 의장, 진영구 감문면 맞춤형복지팀장 등이 참석하여 진행됐다.


 


 

회의에 앞서 전명수 감문면장은 항상 면민들의 손과 발이 되고, 행정의 열린 창구 역할로 감문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이장들에게 감사하며, 감문면 현안과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전력을 다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인사를 했다.

 


 

김세운 전 시의회 의장은 이번 선거에서 지역민이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은 평생 잊지 않고 갚겠다. 김천시와 면 발전위해 최선을 다한 순간이 소중하고 고마웠다. 이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평범한 시민으로 돌아가 지금까지 해 왔던 봉사와 지역발전을 이하는 일에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진기상 시의원은 감문면민의 도움과 관심으로 시의회에 다시 입성하게 되었다. 고맙고 감사드리며, 감문면 오세갈 당선자와 함께 협심하여 감문발전과 지역발전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

 


 

신형철 감문농협 조합장은 한번 도 힘든 NH농협은행 이사 연임에 큰 응원을 보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늘 농심을 가슴에 담고 농업과 농촌에 희망을 만들어 갈 것이며, 지역과 농업을 위해 더 큰 일과 역할을 하겠다.”고 인사를 했다.


 


 

6월말로 퇴직하는 진영구 맞춤형복지팀장은 개인적인 여러 사정으로 이번에 퇴직을 하게되었다. 부족한 저를 여기에서 퇴직하도록 도와주시고 그동안 베풀어 주신 협조와 도움은 살아가면서 갚겠다. 감문면이 더욱 발전하고 화합하기를 바라고 기원 드린다.”고 인사를 했다.

 

 

이어 감문면이장협의회와 감문농협에서 감문면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업적과 노고를 남긴 김세운 김천시의회 전 의장에게 감사패와 꽃다발을 수여하여 그 간의 노고에 위로와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지방선거에 낙선하여 자연인으로 돌아가는 김세운 전 시의장에 대한 지역민들의 아쉬움과 관심을 감문면의 각 단체에서 현수막을 게시하여 그 마음을 전했으며, 감문면 뿐 아니라 개령면에서도 감사패를 전달하여 그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등, 지역민들 모두가 김세운 전 의장을 새로은 출발에 큰 박수와 용기를 안겨주었다.

 

 

 

 

< 김세운 전 시의장 감사패 및 진영구 팀장 퇴임인사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김문환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