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15:50

  • 뉴스 > 기관단체

행복투게더봉사대 이번엔 청소봉사

독거노인 가정을 새집처럼 깨끗하게

기사입력 2022-06-25 16: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에 착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행복투게더봉사대가 이번엔 청소봉사를 했다.


 



매달 1회 토요일 회원모두가 모여 봉사활동을 하는 봉사단체로 김인태 회장과 28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이번에는 부곡동 소재 모 독거노인가정을 찾아가 집을 새집처럼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왔다.


 



집이 많이 더러워져 있어서 총 4시간 동안 화장실과 냉장고, 3, 부엌, 베란다까지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 거주자가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다.


 



김인태 회장은 처음에는 정말 집이 더러워서 엄두가 나지 않을 정도였는데 그래도 모든 회원들이 두팔 걷고 열심히 해주시니 새집처럼 깨끗해졌다. 집 주인이 정말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뿌듯했고, 늘 봉사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는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한편 김천행복투게더 봉사대는 지역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고 공동체 의식 확산 및 공익증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민봉사단체로 하천 환경정화 활동 뿐 아니라 홀몸어르신 집 청소, 반찬봉사, 방역 및 소독 봉사 등 지역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김천행복투게더봉사대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김대중 기자 (korea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