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5-27 17:50

  • 뉴스 > 상공뉴스

김천시, 2월 이달의 기업 SKG㈜ 선정

현대기아차 용접SQ 취득으로 2023년 新 성장동력 확보

기사입력 2023-02-14 17: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기업하기 좋은 도시라는 이미지와 지원정책 구축으로 우수기업 유치를 이어가고 있는 김천시는 지역 내 우수기업의 사기진작을 위해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김천시, 2월 이달의 기업 선정패 전달식 및 회사기 게양식이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김충섭 김천시장, ·소장, 주유찬 SKG() 대표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SKG는 김천1일반산업단지(2단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 부품 정밀 가공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동차 프레스 부품 및 머플러 등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꾸준한 투자와 시설확충을 통해 2021년 대비 200% 이상의 고용창출, 100% 이상의 매출 증가의 성과를 달성했으며, 고객 맞춤형 양산 제품을 생산하고자 자체 연구개발 전담부서를 두며 합격률 100%의 품질 확보 및 불량률 ZERO를 목표로 고객 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역 유망 기업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달의 기업 선정이 SKG에 좋은 기()를 불어 넣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SKG가 만든 자동차 부품이 국내 외 곳곳으로 뻗어 나가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하며 축하와 응원의 인사말을 전했다.



 



주유찬 SKG() 대표는 저희 기업이 김천시 2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되어 너무나 기쁘고, 올해 시작에 이런 좋은 기운을 받아 사업이 잘 될 것 같다. 앞으로 김천에서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김천시는 매달 중소기업인의 자긍심과 사기를 진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역 중소기업 중 성장가능성, 일자리 창출 정도, 시정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 2월 이달의 기업 선정패 수여식 및 회사기 게양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이상욱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