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천당협, 경북도당은 한가위를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을 살리고,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김천시체육회가 제33회 경북도민생활대축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스포츠의 메카인 김천의 위상을 드높였다.
추석을 맞아 귀성객과 귀향객에게 힐링을 선물하기 위해 한국철도공사 김천(구미)역이 주관하고 김천시니어열차문화예술단이 후원한 ‘김천(구미)역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행복한 음악회’가 열렸다.
김천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한가위를 맞아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시설을 찾아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희망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다.
김천시는 27일 추석 명절을 맞아 ㈜새빗켐(대표 박민규)로부터 후원물품 15종 총 40세트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민주평통 김천시협의회는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 형제가 보고 싶은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주기 위해 북한이탈주민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김천시통합방위협의회는 2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육군 제50사단 김천대대를 방문하여 지역 안보를 위해 애쓰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민)은 26일, 27일 양일간 복지관 이용자와 재가장애인을 대상으로 추석명절 음식만들기 및 전통놀이를 진행하였다.
김천시는 23일 김천녹색미래과학관에서 「제10회 전국 무한상상 과학탐구 서바이벌 대전」 결선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최다 참여 기록을 작성하며 가장 치열했던 대회로 기록되는 등 역대 최고의 대회로 평가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천시 구성면(면장 김동진)에서는 8월에 서예교실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요가, 민화, 미술 등 행복 가득한 마을 학습관을 운영한다.
자산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권오현)는 추석을 맞이해 26일 회원들과 함께 평화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김천시가 율곡동 안산공원 일원에서 추진한 ‘김천 혁신도시 힐링문화제’를 9월 26일 개최하였다.
김천시(시장권한대행 부시장 홍성구)는 9월 27일 제6호 태풍 카눈으로 인한 산사태로 피해를 본 이재민에게 임시 조립 주택을 지원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천지사(지사장 이선희)는 26일 김천시새마을부녀회와 김천 황금시장 일대에서 ‘윤리경영 및 반부패·청렴 실천 공동캠페인’을 전개했다.
지례면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회장 이천수)는 다가오는 10월 국경일을 앞두고‘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쳤다.
김천시가 지원하고 경북보건대에서 위탁 운영하는 김천시 다함께돌봄센터 꿈자람마을돌봄터(센터장 서지희)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만든 오색 유과세트를 김천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