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03 18:51

  • 뉴스
  • 김천뉴스
  • 뉴스 > 김천뉴스

김천 포도·자두·양파 서울 강북구를 홀리다

서울 강북구, 김천포도·자두 홍보판촉행사

기사입력 2019-07-17 19: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는 자매도시인 서울 강북구에서 김천포도·자두 홍보판촉행사를 개최하여 김천포도·자두의 우수성을 알리고 자매도시와 교류의 끈을 더욱 강화하였다.

 


 

17일 진행한 행사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 김세운 김천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서동완 농협 시지부장, 이정복 농협조합장협의회장, 백복한 구성농협 조합장, 양정규 자두연합회장, 이순철 포도회장, 김세도 농협조공법인대표, 윤청자 여협회장, 이상춘 재경김천향우회장 등에서 참석하여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날 판매 홍보활동에서는 소비자들을 11로 직접 만나 포도, 자두, 복숭아, 양파 등을 특가로 판매하여 강북구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해는 양파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기 위해 양파도 판매하여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였다.

 


 

김천시와 강북구는 매년 7~8월에 김천포도·자두 홍보판촉행사 및 교류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부터 김천시를 대표하는 샤인머스켓 포도를 판매, 올해는 샤인머스켓 판매량이 배이상 증가하여 25백만원 이상의 매출성과를 거두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따뜻한 가슴으로 맞아주신 박겸수 강북구청장, 이백균 강북구의회의장 및 구민께 감사드리며, 김천포도·자두로 이어온 양도시간의 끈끈한 정이 더욱 굳건해지길 바라며, 앞으로 문화·경제 교류행사가 더욱 활발히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매도시 강북구, 김천포도·자두 홍보판촉행사 포토>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김문환 기자 (ginews@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