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전쟁 제72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김천시와 6.25참전유공자회 김천시지회가 주관해 김천시립문화회관에서 열렸다.
대신동방위협의회가 6.25를 맞아 참전유공자분들의 고귀한 뜻을 기리고자 환경정화 활동과 풀베기 후 참전용사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천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에 착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행복투게더봉사대가 이번엔 청소봉사를 했다.
김천시는 24일 인사위원회를 개최하여 2022년 하반기 근속승진 심의의결 결과를 발표했다.
김천시 2022년 상반기 이·퇴임식이 ‘모든날, 모든 순간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열렸다.
김천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김천시를 아름답고 살기 좋게 만들기 위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된 제2회 사진공모전&영어스피치대회 시상식이 개최됐다.
김천대학교 경찰행정전공(주임교수 김봉수)는 2022년 1학기 형사소송법 연습과목을 지정하여 ‘경학학점제’를 운영, 한 학기 동안 총 18명의 경찰행정학과 3,4학년 학생이 신청하여 김천구미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정근재)와 김천경찰서(서장 김기대)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출발하는 제12대 경상북도의회 의원 당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상견례를 갖고 임기 시작에 앞서 의정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받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천상무가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김천자두축제에 참여해 김천상무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했다.
김천시의회는 24일 김천파크호텔에서 6. 1.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자 18명(16명, 비례2)을 대상으로 제9대 김천시의회 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지역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호흡하며 지역발전과 시정 및 면의 현안을 논의하는 감문면이장협의회(회장 송진호)가 6월 2차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는「1사 1청년 더 채용하기 릴레이 운동」일환으로 김천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성공취업을 위한 진로취업캠프」를 개최했다.
경북보건대학교(총장 이은직) 간호학과가 지난 16일부터 재학생의 간호 실습 역량을 강화하고 집중적인 실습을 통한 현장 실무중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핵심 간호술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김천시는 23일 청소년문화의집 3층 강당에서 학교 밖 청소년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을 하였다.
김천시가족센터(센터장 선주스님)는 다가온(다문화가족교류소통공간)에서 다가ON 지역사회통합 프로그램‘다가ON택트 세계여행’을 24일 실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는 24일 6.25전쟁 발발 72주년을 맞아 김천역 광장에서 전쟁음식 나눔시식회 행사를 가졌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 U18(경북미용예술고등학교) 팀이 제103회 전국체전 경북 대표 선발전에 출전한다.
어모면(면장 조용화)에서는 23일 지역사회에 안보문화를 전파하고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서는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부 어모면 분회」의 정기회의가 열렸다.
“위생상태 Good 음식점을 이용하세요!”
경북 주도 지방시대, 새로운 대한민국 출발점될 것
[대담] 김충섭 김천시장 당선자
경북도, 민선8기 시군과 함께 열어가는 희망의 지방시대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