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에 대해 그 어떤 예외도 있을 수 없으며, 방역방해 행위에 대해 법인설립허가 취소를 비롯한 모든 방법을 통해 끝까지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기획예산실 주요업무추진실적 보고 청취에서 김병철 의원은 자산동 감호지구 도시재생사업이 황산폭포, 황산공원, 감천보 등 3개가 초점인데 사업을 담당하는 원도심재생과의 사업진행이 미흡하고 더딜 뿐 아니라 지지부진하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의 엄중함 속에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복지일자리(참여형) 교육에 대하여 말들이 많다.
“혹독한 겨울을 지나면 따뜻한 계절이 찾아오는 자연의 순리처럼 힘겨운 시기를 거친 만큼 우리의 내성도 강해졌을 것입니다. 위기를 좋은 기회로 삼아 새로운 성장을 일구어 가시리라 믿습니다” -김정호 김천상공회의소 회장-
김천시는 1월 26일 올해 출범하는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을 책임경영으로 이끌어갈 초대 이사장에 김재광(前 김천시 부시장)을 임명하였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26일 코로나19로 장기 침체에 빠진 민생을 살리기 위해‘경북형 민생 氣살리기 종합대책’을 발표하고,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민생 살리기 특별본부(T/F)’를 구성․출범시켰다.
김천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25일 설명절을 앞두고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 도움을 주고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김천시청을 찾아 직접 전달했다.
김천소방서는 21일부터 119화재나 구조·구급이 필요한 상황을 거짓으로 신고 했을 경우 최대 5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밝혔다.
김천시에서는 축산경쟁력제고 및 축산농가 경영안전 도모를 위해 축산분야 지원사업 신청을 오는 2월 10일까지 사업소재지 읍면동에서 접수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에서는 26일 0시 현재 코로나19 국내감염 8명이 신규 발생하였다.
봉산면 봉계길에 위치한 봉계지역 아동센터에서는 25일 신년 및 설을 맞이하여 행복 복주머니를 손수 제작하여 지역 이웃과 봉산면사무소에 전달하였다.
지좌동 행정복지센터는 25일 14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김병철, 전계숙 시의원, 조공제 건설도시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1월 첫 대면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김천시에서는 오는 25일부터 연말까지 무단투기시 환경을 오염시키는 폐건전지를 새 건전지로 교환해주는 사업을 시행한다.
지난 21일 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웅기 남면 이장협의회장은 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였다.
알맞게 튀겨 노르스름한 돈가스는 한 입 베어물면 빠삭 소리가 날 정도로 바삭하고 속은 고기가 촉촉하게 살아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다옴 수제돈까스’를 이제 내 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세상이 바뀌고 있다. 그럼 환경도 바뀌어야 한다. 현재는 공원보다 더 이용률이 높은 새로운 휴식문화가 등장하고 있다. 막대한 예산이 들어가는 공원사업과 공공사업을 시행할 때는 ‘추진실명제’를 도입해서 실효성이 없을 때는 책임지기 바란다.
더보기